CI/BI 소개

본문 바로가기

CI/BI 소개

삼육식품은 인류와 자연의 공존을 위한, 정직한 건강식품을 전하겠습니다.

삼육식품의 C.I 는 ‘식물성 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정직 한 식품’으로 ‘덕이 충만한 품성, 올바른 지식, 건강한 체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통해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삼육식품의 결연한 의지를 시각화 하였습니다.

코퍼레이트 마크
  • 삼육식품의 근본인 고객의 사랑을 Heart로 표현
  • 조직의 화합과 조화, 그리고 세계 속의 건강식품 회사로 도약하는 글로벌 브랜드 삼육식품의 Vision을 "구"의 형태로 표현
  • 순식물성 자연식품 기업의 이미지를 열매와 잎, Green 컬러로 표현

삼육두유의 B.I는 두유의 원재료인 콩과 콩깍지의 형태를 단순화 하고, 심볼마크에 노랑과 녹색의 컬러를 적용하여 제품의 신선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심볼마크와 조화를 이루는 강렬한 빨강색의 워드마크는 삼육두유에 대한 모두의 변함없는 열정과 정성을 의미합니다.

브랜드 마크
  • 두유 원재료인 콩을 형상화 하여 표현하여 식물성 음료임을 강조
  • 3개의 콩과 6개의 잎사귀를 표현함으로써 삼육식품의 고유 브랜드임을 표현
  • Red와 Green, Yellow를 활용하여 Brand 의 주목성을 높임

'삼육케어'는 환자들의 영양불균형을 해소하고 균형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두유 중심의 특수용도식 브랜드입니다.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원재료 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 전 과정에 더욱 엄격하고 까다로운 원칙을 적용합니다.


‘삼육 그린플래닛’은 개인 스스로의 건강은 물론, 지구의 미래와 생명 존중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식물성 음료를 선택하는 고객들의 강한 실천 의지를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삼육그린품’은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의 새로운 브랜드로, 식품의 ‘食’을 ‘植’으로, ‘植’을 다시 ‘Green’으로 재해석하여 브랜딩한 네이밍입니다. 워드마크의 그린 컬러와 심볼마크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맛있는 친환경 식품으로 인류의 행복과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삼육김’은 ‘삼육두유’의 정직한 브랜드 이미지를 조미김으로 확장하여 까다로운 원초 선별에서 포장에 이르기까지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민반찬’임을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