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제10차 임팩트데이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5-02-12 08:57 조회25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삼육식품, 제10차 임팩트데이 활동
이용원, 미용실 중심으로 가정과 건강 보급

삼육식품 (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지난 11월 20일(수), 천안사업장에서 주변 이용원 및 미용실을 대상으로 제10차 임팩트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장려하고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삼육식품 임직원들은 직접 지역 이용원 및 미용실을 방문하여 신제품 ‘생강두유’와 가정과 건강을 전달하며 구독 신청서를 받았다. 생강두유는 신선한 생강의 풍미를 부드러운 두유와 잘 조화시킨 제품이다. 가정과 건강은 식습관, 운동, 스트레스 관리 등 다양한 건강 정보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위한 영적인 메시지도 담겨 있어 지역 주민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돌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전광진 사장은 “이번 가정과 건강 보급 행사는 단순한 건강 정보 제공을 넘어, 지역 주민들과의 교감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선교 활동의 일환”이라며, “삼육식품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기호 목사는 "우리 삼육식품 가족들이 가정과 건강을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이 책자가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작은 불씨가 되기를 소망한다. 또한, 우리 회사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욱 큰 사랑을 실천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