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2022년 하반기 신제품 4종 출시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건강한 채식을 연구합니다.

삼육식품, 2022년 하반기 신제품 4종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2-11-11 08:48 조회127회 댓글0건

본문


삼육식품, 2022년 하반기 신제품 4종 출시



ed179a6257a030d343c1c2ae271d6391_1668124056_9949.jpg
 

삼육식품 (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지난 104(), 천안사업장에서 신제품 4(삼육햇살, 삼육두유 검은콩국, 삼육두유 프로틴 식이섬유, 프롬아몬드(오리지널, 언스위트)) 출시 기념 예배를 드렸다.

이번에 출시한 삼육햇살은 베트남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수입두유 부분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삼육두유 호두와 아몬드의 후속제품이다. 베트남 시장에서의 요청으로 1.5 L500 mL를 출시하여 베트남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육두유 검은콩국은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삼육콩국에 검은콩, 검은깨를 추가하여 만든 제품으로 더욱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한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제품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상시 즐길 수 있는 음료로 발돋움할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육두유 프로틴 식이섬유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조하여 만든 두유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시대를 반영한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프롬아몬드(오리지널, 언스위트)’는 온라인 푸드 마켓인 마켓컬리에서 판매할 제품으로 두유가 들어가지 않고 아몬드액이 96% 이상 함유되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언스위트 제품은 아몬드 밀크 특유의 향을 줄이고 당을 넣지 않아 끝 맛이 깔끔하여 언제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프롬아몬드(오리지널, 언스위트) 1개당 45 kcal 이하로 언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시리얼에 곁들여 활용하기에도 딱 맞는 제품이다.

 

이 날 신제품 출시 예배는 많은 유통 채널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요구하고, 이에 발맞추어 제품을 생산하려면 많은 원부자재들이 필요한데, 이 원부자재들을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창고에서 이루어졌다.

전광진 사장은 격려사에서 신제품 출시에 많은 부서의 노력이 깃들어 있음을 이야기하며 직원들의 수고에 감사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더불어, 새로 출시된 제품들로 하여금 온누리에 건강을 전하는 삼육식품이 될 수 있기를 당부하였다. 정보영 사목은 사도행전 17장을 인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그들로 하여금 우리 제품을 신뢰하고 사용하고 먹고 하는 것들은 모두 하나님의 역사하심 없다면 이루어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렇기에 우리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는 간절한 마음이 우리 모두에 임하길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