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삼육식품 16년 연속 1위 수상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건강한 채식을 연구합니다.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삼육식품 16년 연속 1위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2-09-28 17:11 조회126회 댓글0건

본문


3ee2fadd9def340de28d040a95d653ea_1664352918_7289.jpg
 
삼육식품 (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의 대표 브랜드 삼육두유가 ’2022년 올해의 브랜드대상두유부문에서 또 1위에 올랐다. 두유부분에서는 6개 업체가 경쟁하였는데, 이중에서 삼육두유가 1위에 올랐다. 국내 올해의 두유부분 16년 연속 1, 중국 올해의 두유부분 7년 연속 1위로, 두유업계에서 삼육두유의 브랜드 파워는 독보적이다.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소비자포럼이 주관하여 지난 9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74일부터 17일까지 총 국내 46만명, 중국 198만명이 참가하여 투표가 이루어졌으며, 온라인 투표,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한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 하였다.


3ee2fadd9def340de28d040a95d653ea_1664352903_6906.jpg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2022년 창립 40주년을 맞았다. 업계 최초로 출시했던 ‘파우치 삼육두유’는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두유하면 삼육두유가 떠오를 정도로 지금까지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정직하고 변함없는 맛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을 선도하며 국내 두유업계 수출 1위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삼육식품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확산으로 개인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요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식재료를 중심으로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음료에 대한 현대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삼육식품에게 이번 시상은 지난 40여년 동안 삼육식품이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음을 인정받는 자리이기에 더욱 영광스럽다” 라며 “소비자들이 가치소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건강한 제품을 생산해 낼 뿐만 아니라 멸균팩 재활용 활성화 및 정착을 위한 회수 프로그램 등에 적극 동참하여 ESG 경영을 지속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