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관리자   2021-09-15 09:32:29   53
  첨부된 화일이 없습니다.

삼육식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삼육식품(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9 7,  ‘2021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국내 두유부문 15연속, 중국두유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치밀한 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 투표, 전문가들의 평가와 심의를 거쳐 ICT, 건강, 교육, 금융 등 13개군 산업군 1,859개 브랜드를 1차 선별하여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이번 투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395명의 소비자가 참여했으며중국 내에서 대한민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협업하여 실시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현지조사에도 1536,201명의 중국 소비자가 참여했다 

 

  전광진 사장은 수상 소감에서 삼육식품은 오로지 두유 생산에 하나에 매진해왔음을 강조하며, 변함없이 삼육두유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국내 소비자와 중국 소비자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전했다. 내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간 온누리에 건강을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삼육식품의 경영이념을 선제적인 ESG 경영을 통해 구체화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육식품은 1982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학교법인으로 설립된 이래로 수익금을 교육 및 의료, 선교 사업에 투자해 왔으며, 콩단백질과 다양한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생산을 통해 생명 존중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탄소중립을 위한 생산 환경 개선 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최근 삼육두유는 대형 유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삼육두유 하면 떠오르는 독보적인 은색 파우치의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스밀크콘, 마카롱, 호빵, 웨하스, 모나카, 크리스피롤 미니 등을 출시하여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특수용도식 삼육케어(당뇨용, 환자용 균형영양식) 2, 삼육두유 검은콩 볶은 귀리, 대양귀리 누룽지, 흔한남매 즉석컵떡볶이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식물성 간편식 출시를 통해 중장년층 고객들은 물론, 어린이 고객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5 삼육식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15년... 관리자 2021-09-15 53
64 삼육식품, 코로나19 대응에 힘쓰는 삼육서울... 관리자 2021-09-02 126
63 삼육식품, “삼육그린품, 대양귀리 누룽지” ... 관리자 2021-09-01 142
62 삼육김, ‘바삭한 김스낵’ 오리지널, 스파이... 관리자 2021-09-01 1090
61 인재 채용 공고 관리자 2021-08-30 620
60 Old & New 아트공모전 관리자 2021-08-03 391
59 삼육식품 40년 역사를 찾습니다 관리자 2021-08-03 320
58 2021년 추석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 관리자 2021-08-03 348
57 인재 채용 공고 관리자 2021-08-09 1756
56 2021 설 선물세트 관리자 2021-01-08 1962

    1 2 3 4 5 6 7